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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RMS OF USE

    이용약관

    •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네파㈜가 운영하는 Nplus 인터넷쇼핑몰(이하 “쇼핑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 제2조(정의)

    o “쇼핑몰”이란 네파(주)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o "이용자"란 “쇼핑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한다.
    o '회원'이라 함은 “쇼핑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쇼핑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한다.
    o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o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한다.
    o “쇼핑몰”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o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o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쇼핑몰”에 송신하여 “쇼핑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o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른다.

    •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o “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한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o “쇼핑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한다.
    o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에는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한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 제5조(서비스의 중단)

    o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o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쇼핑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o “쇼핑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한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 제6조(회원가입)

    o 이용자는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o “쇼핑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한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해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o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쇼핑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o 회원은 “쇼핑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즉시 회원탈퇴 처리한다.
    o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쇼핑몰”을 이용해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쇼핑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o “쇼핑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o “쇼핑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o “쇼핑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o “쇼핑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다.

    • 제9조(구매신청)

    o “쇼핑몰”이용자는 “쇼핑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제10조 (계약의 성립)

    o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한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o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본다.

    • 제11조(지급방법)

    o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적립금에 의한 결제

    •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o “쇼핑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o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 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다.
    o “쇼핑몰”은 배 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한다.

    • 제13조(배송)

    o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한다. 만약 “쇼핑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한다.

    •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o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한다.
    o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쇼핑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한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쇼핑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 어진 경우

    • 제15조(마일 리지 등 제도 운영)

    o 마일 리지는 "쇼핑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자 화폐라고 한다.
    o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마일 리지 지급 상품을 구입하실 경우, "쇼핑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 별로 정해진 마일리지를 적립한다.
    o 적립된 마일 리지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금액과 상관없이 10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다
    o 적립된 마일리지는 NEPA, NEPAKIDS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o 다음의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가 소멸된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매년 12/31일을 기준으로 과거2년 동안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은 잔여 마일리지가 소멸된다. 마일리지 소멸 통지는 해당시점에 이 메일, SMS 등의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진행한다.
    3.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쇼핑몰"은 해당 마일리지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입 할 수 있습니다.

    • 제16조(개인정보보호)

    o “쇼핑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o “쇼핑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o “쇼핑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o “쇼핑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쇼핑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o 이용자는 언제든지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진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쇼핑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o “쇼핑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o “쇼핑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한다.
    o “쇼핑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제17조(“쇼핑몰”의 의무)

    o “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한다.
    o “쇼핑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
    o “쇼핑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진다.
    o “쇼핑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는다.

    • 제18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o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o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된다.
    o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쇼핑몰”에 통보하고 “쇼핑몰”의 안내 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 제19조(이용자의 의무)

    o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쇼핑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쇼핑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 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20조(연결”쇼핑몰”과 피연 결 “쇼핑몰” 간의 관계)

    o 상위 “쇼핑몰”과 하위 “쇼핑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쇼핑몰” (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 연결 “쇼핑몰”(웹사이트)이라고 한다.
    o 연결 “쇼핑몰”은 피 연결 “쇼핑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o “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몰”에 귀속한다.
    o 이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쇼핑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된다.

    • 제22조(분쟁해결)

    o “쇼핑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 한다.
    o “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 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o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o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o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한다.

    이 약관은 <사이트 개설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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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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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사 위탁 업무
      ㈜신세계아이앤씨
      (㈜아이티엠, ㈜에이에스피앤)
      온라인 사이트 및 전산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전산 아웃소싱)
      (주)스타일쉽 온라인 사이트 및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전산 아웃소싱)
      ㈜다우기술, ㈜신세계아이앤씨 문자 메시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서비스 업무
      롯데글로벌로지스㈜ 온라인 쇼핑몰 상품 배송
      ㈜아이봇로지스 온라인 쇼핑몰 출고/반품 물류 업무 및 물류 업무 지원
      네파㈜ 대리점 멤버십 가입, 기타 마케팅 업무
      ㈜에이피투컴퍼니 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 처리 업무(고객센터 운영)
      ㈜케이지이니시스
      (굿스플로)
      결제대행서비스(PG)
      ㈜크래커랩, ㈜프리엠컴퍼니 SNS 운영 및 이벤트 진행, 경품발송 등
      ㈜에이피알에이전시 PPL 상품 발송
      ※ 괄호 안은 재위탁 회사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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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벙법,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활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이 경우 무조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른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공문)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 이용 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엠콤플러스, 삼성전자㈜ 제휴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용 (멤버십 카드번호 발급, 마일리지 내역 확인) 멤버십 카드번호, 마일리지 내역 제휴 서비스 해지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정보주체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1. 1. 회원 비정상 가입 및 부정 이용 관리
            • * 보존 이유 : 무분별한 회원탈퇴 및 회원 자격 상실 후 재가입으로 인한 피해 예방, 명의 도용 및 부정 이용 방지, 불법 이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협조, 회원 탈퇴 후 변심에 의한 복구 요청 처리
            • *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 후 3개월까지
            • 다만, (i)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종료 시까지, (ii)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2. 물품 또는 서비스 제공
            • * 보존 기간 :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물품 교환 및 환불요구기간에 따라 구입 또는 배송완료 후 14일 까지
        •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기록 보존 이유 보존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웹사이트 방문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7.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 가. 회사는 장기간(3년 이상) 서비스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휴면회원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 나. 미 이용의 기간은 로그인, 상담원 접촉일자, 마일리지 거래 이력, 잔여 마일리지 여부, 매장 구매 이력 등으로 산정합니다.
      • 다. 분리, 저장된 미 이용자 개인정보는 멤버십 약관 제11조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파기되지 않은 개인정보는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 8.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가. 이용자의 권리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자신의 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가입 해지와 관련된 의문사항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할 것입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나. 만 14세 미만자의 경우
      • 만 14세 미만 아동은 법정대리인(부모님 등)의 동의가 있어야 회원으로 가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 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1.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 ② [개인정보 탭] 클릭
            • ③ [고급] 클릭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2. 2.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Safari의 경우)
            • ① Mac OS 상단 좌측 메뉴 바에서 [Safari] ->[환경설정]을 선택
            • ② [환경설정] 창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가. 기술적 대책
        • 1. 비밀번호 암호화
        • 네파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 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나. 관리적 대책
        • 1. 내부관리계획 시행 및 개인정보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관리계획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를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자의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4. 회사가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이용자의 실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인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 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5.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후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때와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는 반드시 로그아웃(log-out) 한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등 이용자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 다. 그 외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개인정보가 상실•유출•변조•훼손되었을 때에는 회사는 곧바로 해당 사실을 이용자께 알리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 11. 광고성 정보 전송
      •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물품, 서비스, 이벤트 정보안내 등 이용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자매체를 통해 전송하는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득하고 전자 매체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아래와 같이 이용자가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 합니다. 기타 광고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이메일, 메시지 전송 등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 할 때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 부서 연락처
      •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 름 : 박진형
          • 소 속 : 경영지원본부
          • 직 위 : 상무
        2. 2.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 부 서 : 마케팅실
          • 전 화 : 1666-2096(유료)
          • 메 일 : crm@nepa.co.kr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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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및 고지 의무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2월 27일부터 시행되며, 정부의 정책, 보안 기술의 변경 등 회사 정책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3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TERMS OF USE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규약은 네파㈜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님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 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관련 법률 : 제11840호,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2조 용어의 정의
      1. '멤버십 서비스' 란? 가맹점에서 회원님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제공하며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현금성 마일리지 또는 사은품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멤버십 카드' 란? 당사가 인정하는 절차 및 방법에 따라 당사에서 발급하여 마일리지를 정상적으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된 카드를 말합니다.
      3.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 (이하 '가맹점'), '멤버십 서비스 가맹브랜드’ (이하 '브랜드') 란? 당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마일리지 서비스에 가입규약 또는 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모든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업체, 업소 또는 브랜드입니다.
      4. ‘제휴사’ 란? 회원님이 원할 경우, 상대의 가맹점에서 당사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한 업체, 업소 또는 브랜드입니다.
      5. '전체 마일리지' 란? 회원님이 가맹점으로부터 적법하게 부여 받은 마일리지의 총 합계입니다.
      6. '사용 마일리지' 란? 회원님이 가맹점으로부터 적법하게 부여 받은 마일리지 중 현재까지 사용한 마일리지 합계입니다.
      7. '잔여 마일리지' 란? 회원님의 전체 마일리지 중 사용 마일리지를 제외한 현재 남아있는 마일리지 입니다.
      8. ‘가용 마일리지’ 란? 잔여 마일리지 중, 10점 단위로 표시한 실제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 합계입니다.

    제 3조 회원가입 및 카드 발급
      1.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정한 회원 가입 신청양식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등)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을 제한하거나 일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카드의 발급은 회원가입 동시에 모바일 카드를 발급합니다.
      3. 카드는 본인에 한하여 발급 가능하며, 1인 1카드 발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원가입 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회원으로 등록이 되지 않으며 멤버십 혜택 적용 및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5. 매년 12/31일을 기준으로 과거2년 동안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은 잔여 마일리지가 소멸됩니다. 마일리지 소멸 통지는 해당시점에 인터넷,   
    이메일, SMS 등의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6. 한번 소멸된 마일리지는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제4조 카드의 이용 및 운영
      1. 회원님은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사용금액에 따라 정해진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며,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할인혜택 및 사은품 등 기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카드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
      3. 제2조의 3항에서 정의한 브랜드 중 일부 가맹점 및 브랜드는 당사 및 가맹점이 체결한 멤버십서비스 계약에 따라 포인트 이용 및 멤버십혜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5조 마일리지의 적립
      1. 마일리지 적립률은 제품 할인율, 구매 채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제2조의 3항에서 정의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구매하는 경우
      사전 고지된 마일리지 적립률에 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2. 매장에서 본사의 위탁판매가 아닌 사입판매 방식으로 판매중인 상품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3. 인터넷 쇼핑몰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4. 회원님에게 제공되는 마일리지 적립률은 가맹점이나 당사 홈페이지에 안내하며, 당사와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13조에 의거 고지됩니다.
      5.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은 해당 가맹점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제6조 적립 마일리지의 정정 및 양도
      1. 마일리지 적립 오류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서면으로 제시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가맹점이 회원님에게 부여한 마일리지를 관리,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러므로 적법한 방법이 아닌 마일리지의 경우 가맹점과 당사간의 마일리지 확인 과정에서
      비인정 사유가 발생할 경우 당사는 즉시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님의 마일리지를 타인 또는 이중 발급된 본인카드로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7조 마일리지의 환수 및 환원
      1. 회원님이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마일리지는 당사에서 환수 합니다.
      2. 회원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 시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다시 환원하여 드리며, 마일리지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은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우선 환원합니다.
      3. 기간 내 사용하지 않아 환원된 이벤트 마일리지는 이벤트 기간이 지난 경우 재적립하지 않습니다.

    제8조 마일리지의 사용
      1. 누적된 마일리지는 10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일리지는 제2조 3항에서 정의한 브랜드의 가맹점 및 제휴사에서 상호 호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매장에서 본사의 위탁판매가 아닌 사입판매 방식으로 판매중인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인터넷쇼핑몰, 백화점/마트 입점, 고속도로휴게소 및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 마일리지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없으며 가맹점에서는 마일리지 사용시 본인확인을 위한 개인정보를 문의 할 수 있습니다.
      6. 본인의 실수로 인해 마일리지를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회원 본인의 책임이 됩니다.
      7. 마일리지는 현금으로의 교환되지 않습니다.

    제9조 마일리지 제휴 서비스
      1. 제휴사의 마일리지는 본 약관 제 8조에 고지한 사용기준에 따라, 제2조 3항에서 정의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당사 마일리지는 제휴사의 사용기준에 따라 제휴사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당사와 제휴사는 회원님의 잔여 마일리지 조회 외 다른 어떤 개인정보도 교환하지 않습니다.
      4. 당사의 사정에 따라 제휴계약의 변경, 종료 또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마일리지 사용이 중단되거나 변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본 약관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 10조 카드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당사와 제휴사에서 이용하고자 할 경우,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당사와 제휴사는 본인 확인 등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요청에 응해야 정상적이고 원활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카드는 제 3자에게 임의적으로 대여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3.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 분실, 도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당사나 제휴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4.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3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회원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당사는 회원이 본 조 제3항에 따른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멤버십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님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 합니다.
      2. 회원님이 탈퇴할 경우 적립 마일리지, 발행된 할인쿠폰 등은 모두 소멸됩니다.
      3. 회원님이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시 허위 내용을 등록 한 경우
        - 타인의 구매내역을 본인의 멤버십 카드에 등록하여 마일리지는 적립하는 경우
        - 당사의 브랜드 이용 과정에서 직원에게 모욕,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7년 동안 재이용하지 않는 경우

    제12조 마일리지 서비스의 중단
    마일리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 당사는 중단 시점 2개월 이전에 인터넷, 이메일, SMS 등의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하며,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
    에게 발송한 일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제13조 약관변경 승인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서면, 인터넷, 이메일, SMS 등의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5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기로 하며, 회원이 적용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4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5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은 일반 상관계에 따라 회원님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안될 경우에는 당사가 소재한 관할 법원의 결정에 따릅니다.

    약관 시행일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3월 31일 자로 8차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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