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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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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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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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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사 위탁 업무
    ㈜신세계아이앤씨
    (㈜아이티엠, ㈜에이에스피앤)
    온라인 사이트 및 전산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전산 아웃소싱)
    (주)스타일쉽 온라인 사이트 및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전산 아웃소싱)
    ㈜다우기술, ㈜신세계아이앤씨 문자 메시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서비스 업무
    롯데글로벌로지스㈜ 온라인 쇼핑몰 상품 배송
    ㈜아이봇로지스 온라인 쇼핑몰 출고/반품 물류 업무 및 물류 업무 지원
    네파㈜ 대리점 멤버십 가입, 기타 마케팅 업무
    ㈜에이피투컴퍼니 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 처리 업무(고객센터 운영)
    ㈜케이지이니시스
    (굿스플로)
    결제대행서비스(PG)
    ㈜크래커랩, ㈜프리엠컴퍼니 SNS 운영 및 이벤트 진행, 경품발송 등
    ㈜에이피알에이전시 PPL 상품 발송
    ㈜플랜에스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 처리
    ※ 괄호 안은 재위탁 회사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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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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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회원 비정상 가입 및 부정 이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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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자격 상실 후 3개월까지
          • 다만, (i)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종료 시까지, (ii)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2. 물품 또는 서비스 제공
          • * 보존 기간 :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물품 교환 및 환불요구기간에 따라 구입 또는 배송완료 후 14일 까지
      •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기록 보존 이유 보존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웹사이트 방문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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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7.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 가. 회사는 장기간(3년 이상) 서비스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휴면회원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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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가. 이용자의 권리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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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신의 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가입 해지와 관련된 의문사항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할 것입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나. 만 14세 미만자의 경우
    • 만 14세 미만 아동은 법정대리인(부모님 등)의 동의가 있어야 회원으로 가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 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1.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 ② [개인정보 탭] 클릭
          • ③ [고급] 클릭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2. 2.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Safari의 경우)
          • ① Mac OS 상단 좌측 메뉴 바에서 [Safari] ->[환경설정]을 선택
          • ② [환경설정] 창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가. 기술적 대책
      • 1. 비밀번호 암호화
      • 네파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 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나. 관리적 대책
      • 1. 내부관리계획 시행 및 개인정보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관리계획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를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자의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4. 회사가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이용자의 실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인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 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5.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후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때와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는 반드시 로그아웃(log-out) 한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등 이용자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 다. 그 외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개인정보가 상실•유출•변조•훼손되었을 때에는 회사는 곧바로 해당 사실을 이용자께 알리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 11. 광고성 정보 전송
    •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물품, 서비스, 이벤트 정보안내 등 이용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자매체를 통해 전송하는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득하고 전자 매체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아래와 같이 이용자가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 합니다. 기타 광고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이메일, 메시지 전송 등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 할 때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 부서 연락처
    •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 름 : 박진형
        • 소 속 : 경영지원본부
        • 직 위 : 상무
      2. 2.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 부 서 : 마케팅실
        • 전 화 : 1666-2096(유료)
        • 메 일 : crm@nepa.co.kr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ecrm.cyber.go.kr / 국번없이 182)
  •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및 고지 의무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2월 27일부터 시행되며, 정부의 정책, 보안 기술의 변경 등 회사 정책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3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