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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환불 및 제품교환은 15일 이내에(온라인 구매 상품은 7일 이내)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A/S 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등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내용연수를 계산하여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
· A/S 문의 : 네파 고객센터 1666-2096 (유료) ,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품질보증 및 보상기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함, 보상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구입 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사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www.cpb.or.kr 를 참조하세요.
명확한 제품불량 (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상담실 판정소견서 또는
제 3 심의기관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제 3 심의기관 심의제도란?
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인 제3심의기관에서 매주 월요일에 분쟁의류 제품에 대하여 상의를 하여 결과를 의뢰자
(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소비자상담실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제 3 심의기관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